'예루살렘' 안에 '성전 재건축 계획' 이미 완료되다!!

'황금돔'(Dome Of The Rock)은 현재 그 자리에 그대로 두기로

글/ 정재선 목회자



And his feet shall stand in that day upon the mount of Olives, which is before Jerusalem on the east, (Zechariah 14:4, KJV)

그리고 그 분의 두 발이 그 날 안에 예루살렘 앞 동편에 있는 올리브산 위에 서실 것이요, (스카랴 14:4, KJV화중광야)


위 본문은 영광 가운데 볼 수 있도록 '주 예수 그리스도의 다시오심'을 예표한 것이다. 여기서 '올리브산'이란 현존하는(망가지고 개발되고 집들로 가득찬 그러한) '올리브산' 위에 굳게 서시리라는 말씀이 아닌 것이다. 여기서 '올리브산'은 비유적으로 말씀하신 것이다. 이는 마지막 때에 주님이 함께 하시게 될 '그 분의 모임'(HIS CONGREGATION) 곧 '참십일조'를 예표하신 것이다.


이 같은 성경기록 속에 숨겨진 비밀들을 깨닫지 못한 채(이사야 6:9-13. 마태복음 13:14-15), 천 년이 넘도록 수 많은 기간 동안 서구의 정부를 비밀리에 주도해 온 일단의 사람들이 자신들의 권력이 쇠잔하기 전에, 성경적인 예언을 성취하기로 이미 결정을 내린 상태이다.

그들은 자신들의 계획의 일환으로서, 예루살렘 안에 있는 '성전산'(Temple Mount) 안에다 '성전'을 재건축하기로 이미 무슬림측과 밀약을 해놓은 상태이다. 그 밀약의 일부인데, 현존하는 무슬림의 성지인 '황금돔'(Dome Of The Rock)은 지금 그대로 남겨두고, 예루살렘이 유태인들과 팔레스틴인들의 '공동 수도'가 되어 국제도시로 바뀐다는 것이다. 이미 건축설계는 마무리 된 상태이며, 2012년부터 건축에 들어간다고 전한다. 이는 시온주의자들의 최대의 아젠다인 것이다.

특히 필자의 관심을 끄는 것은 '예루살렘'이 세계적인 도시로 부상한다는 점이다. 그러기 위해서 2008년 1월부터 '가자지구'를 초토화시킨 것인가? 그리고 가지지구로 향하는 '구호선'(Freedom Flotilla/자유함대)을 그리도 막아내는 전략이 이로부터 나온 것인가? 인류의 도덕적 견지에서 볼 때, 도저히 용납이 되지 않는 반인륜적 잔악행위가 지금 '이스라엘국가'(The State of israel) 땅 안에서는 진행중이다.

1991년 '오슬로 평화협정'을 시발로 착수된 '중동평화'는 아직도 요원한 상황으로 남아 있다. 그러나 이젠 마지막 국면으로 정리해야 할 때가 점점 가까워지고 있는 것이다:

    1. 1991년 9월 11일 ㅡ 조지 H.W. 부시 미 양원에다 자신의 불명예스런 '뉴월드오더'(NEW WORLD ORDER) 연설을 한다. <YouTube동영상>.

    2. 2001년 9월 11일 ㅡ 미 의회를 파면시킬 의도적인 계획으로 네 대의 비행기들이 보내졌다.

    3. 2011년 9월 11일 ㅡ 18년전 영화 '터미네이터'(TERMINATOR)에서 처럼, 로봇이용 세계통제망(ROBOTIC GLOBAL CONTROL GRID)이 본격적으로 활성화. '무어의 법칙'(MOOR'S LAW/자세히보기)을 알아두어야 할 것이다. 이로써 우리의 모든 생활이 감시를 받게 된다. <'로봇 이병' 휴전선 일대 경계근무 대거 투입/자세히보기>.

    인터넷 IP주소 교체=현재 사용중인 40억개의 'IPV4'주소가 수 조(兆)개의 'IPV6'로 바뀜 (BBC/자세히보기).


불행하게도, 비밀정부의 다양한 선임 회원들 간의 대화들은 대부분의 그들이, 아마겟돈과 인류의 대량의 죽음이 포함되어 있는 성경적인 예언이 진실이요 불가피함을 믿고 있다는 것이란다.

지금도 우리가 모르는 중에 저들은 이 지구를 통제하기 위한 대변화에 대비를 하는 중이다. 이로 인하여 지금 지구는 몸살을 앓을 정도로 요동을 당하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예루살렘 안에 '비성경적인 성전'이 재건축 되어, 국제적인 도시로 선포된 후로는, 마지막 남아있는 공작이 바로 '바티칸이 예루살렘으로 옮겨가는 것'이다. 본 마스터플랜은 이미 완성된 것으로 추정된다. 이제는 그 때가 얼마 안 남아있다는 것이다.

    and by peace shall destroy many: (Daniel 8:25, KJV)

    그리고 (적그리스도)가 평화를 빌미로 많은 자를 멸할 것이라. (다니엘 8:25, KJV화중광야역)


그러나 우리 성경 신자들은 절대로 실망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성경이 무엇이라 말씀하는가?

<스카랴 14:1-2>에, '그 성읍이 함락될 것이요, 그 성읍의 그 대적들이었던 그 민족들이 그 성읍을 대적하여 모일 것이고, 그 성읍의 약탈물들이 나뉘어 질 것이라'고 말씀하신다. 예루살렘의 멸망에 관한 예언이었다. 이 말씀을 근거로 하여, 주님이 다시 예루살렘 위에 서셔야 한다는 의미가 아닌 것이다. 한번 파괴되어 버렸는데, 어떻게 그것이 가능하겠는가? 이는 주님의 영광이 예루살렘 성읍으로부터 떠나 그 반대편에 자리한 '올리브산' 위에 이르신다는 예표인 것이다. <에스겔 11:22-23>이 이를 입증해준다:

    11:22Then did the cherubims lift up their wings, and the wheels beside them; and the glory of the God of Israel was over them above. 11:23And the glory of the LORD went up from the midst of the city, and stood upon the mountain which is on the east side of the city. (Ezekiel 11:22-23, KJV)

    11:22그러자 그 그룹들이 자기들의 날개들을 들어올렸고, 그 바퀴들은 그들 곁에 있었으며, 그리고 이스라엘의 그 하나님의 그 영광이 그들 위에 머물렀더라. 11:23그리고 주님의 그 영광이 그 성읍의 한 가운데로부터 올라갔고, 그 성읍의 동편에 있는 그 산 위에 섰더라. (에스겔 11:22-23, KJV화중광야역)


본 '올리브산'이 예루살렘 건너편에 있게 된 것은, 예루살렘이 멸망당한 후에, 그 예전의 땅에 속하는 예루살렘과 그 곳에서의 예배 대신에, 하나님이 별도로 세워놓으신 곳이기 때문이었다.

위 본문의 말씀은 문자적으로는 다른 방법으로 이미 오늘날에 성취되었을 가능성이 있다. 세계 곳곳으로부터 그리스도를 믿는 자들이 모두, 옛날의 예루살렘의 그 영광과 예루살렘에서 그 옛 성전 안에서 예배드릴 수 있기 때문이 아니요, 구약 성경기록들을 통해서 그 선지자들이 예언한 바 그대로 그 성읍이 함락되었고 황폐화된 것에 관하여 실제로 두 눈으로 확인해보고, 주님의 그 영광이 떠나 옮겨진, 그 성읍 반대편 동쪽에 위치한 바로 '올리브산'에서 예배를 드리기 위함이었을 가능성이다.

이에 관한 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다시오심' 주제를 풀게 되는 기회가 주어지면 상세하게 풀어 볼 것이다.



그러나 '뉴월드오더'를 통한 세계단일정부를 비밀리에 주도해 온 일단의 무리들은 성경 속에서 하나님이 전해주시는 '그 비밀'을 깨닫지 못하고, 겉으로만 나타난 문자적 해석에 매여서, 특히 '유태교' 극우파와 이들을 뒤에서 도와주는 미국의 '복음주의파'(Evangelicals)와의 합작이 머지 않아 세상에 '멋드러지게'(?) 드러날 것이다. 위 지도에서 보듯이, 이미 록펠러재단이 세운 '박물관' 그 자리에서 90도 직각으로 맞닿는 그 지점에다 '성전'은 재건축될 것이라고 필자는 이미 2005년에 확인하였다. (기회가 주어지면 상세하게 공개할 것이다). 그러나 저들이 입증해 놓은 '그 성전터' 위치는 성경과는 틀린 곳이다. 필자가 여러 차례 언급하였듯이, 성경적인 '성전터'는 그 보다 약50미터 이상 남쪽 아래로 내려와야 하는 것이다. [화중광야 성전바로알기 1] <자세히보기>.

 
<Created/2010925> <Updated/20100926>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