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중광야긴급특집][역사는 살아 숨쉰다 5] 마지막 때 '속임자' <적크리스투>(Anti-Kristu/Anti-Christ)는 <클론>(복제자)으로 등장한다??!! 현재 세계 지도자급 중에는 복제자 구비설 파다 ㅡ 외형은 거의 비슷해 보이나 내형은 <뱀의 씨의 피>가 흐르고 있어, <파괴/살인>을 먹이로 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복제(CLONE)는 창조자 엘리힘에 대한 대도전이기에, <그 여자의 씨>가 <뱀의 씨>의 머리를 부숴버린다고 성경은 예언하고 있다 (창세기 3:15). 이제 인류는 이 <뱀의 씨>의 마지막 총공격으로 헤아릴 수 없는 <희생>(아마겟돈)을 눈 앞에 두고 있는 것이다!!

임박해진 <블랙 스완 이벤트>(BLACK SWAN EVENT)??

정리/ 정재선 목회자


911테러(2001년) ㅡ 금융위기(2008년) ㅡ 과연 2015년에 '블랙 스완 이벤트' 일어나는가?? 7년주기인가?? 아니면 마지막 이벤트인가?? 언제 가능할 것인가?? 우리의 초미의 관심과 경계가 절실해진다!! 불과 10일전에는 영국의 '윌리암' 왕세손이 방문하였더니, 어제는 독일의 '메르켈' 총리가 방문하였다!! 전자는 1613년 이후로 있는 일이요, <한국은 왜 빠졌나??/자세히보기>.후자는 1937년 이후로 일어나는 마지막 몸부림은 아닐런지(??) <'Do mention the war,' Merkel urges Japanese/자세히보기>...이는 현행 세계질서 구도가 자기들의 음계대로 돌아가지 않음을 반응(??)한 것이니...죽어도 같이 죽고 살아도 같아 살아야 한다는 <골라보레이션의 종극>을 이미 감지한 것은 아닐런지...??

◆로마로부터 '일본-독일-이탈리아 방공협정'이 이탈리아 외무성에서 성공리에 조인되었다는 소식을 알려왔다 (일본한글판/매일신보/1937년 11월 7일 발행) <고신문제공>.


<블랙 스완 이벤트>는 위선자의 위기 탈출용 마지막 방어무기이다!!] 지금은 '위선자' 시대 ㅡ 인륜의 거울에 비춰 참다운 양심자 찾기 어려워 ㅡ 온통 '거짓말' 투성이(부동산투기/위장전입/표절 등)으로 얼룩진 '양의이리가면'을 쓰고 '지도자'로 나서 ㅡ 역사의 종말의 신호탄이다!!

◆[이미지/화중광야제작] <8복(八福)과 8화(八禍)-[3] 8화(八禍)는 '위선자들'(가짜 십일조)의 것 <자세히보기>


과연 예견한바대로, 2015년에는 무언가 대형사건이 터질 것만 같은 상황이 진행중임을 쉽사리 읽을 수 있다. 2001년 <911테러>와 2008년의 <금융위기> 때와 지금의 상황이 매우 흡사하다는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한 마디로 <뿌리>도 없고 <나라>도 없이 타국 안에서 얹혀 살아가고 있는 이른바 '가짜' 유태인 곧 '하자리아人'의 운명이 바람앞의 등불과 같기에...무언가 불리해진 상황을 바꿔놓을려고 예전에 써먹던 방법 <대혼란>(전쟁/폭파/금융사고)을 일으킬 것이라는 전망이다!! 일례로, 금융위기를 겪었던 몇몇 나라들이 자국의 화폐로 교환가능한 '금융불럭'(BRICS)을 이미 형성, 진행중인 것이다.

<악한 하자리아 마피아단의 秘史>(The Hidden History of the Incredibly Evil Khazarian Mafia) <자세히보기>.

윗글을 읽어보면, 인류역사 이래 오늘에 이르기까지...이러한 세계 속의 온가지 전쟁소행의 배후세력은 바로 <악한 하자리아 마피아단>(Evil Khazarian Mafia)임을 쉽사리 깨달을 수 있을 것이다. 이 마피아단은 필자가 앞글에서 밝힌 바대로, <사바티안 마피아단>의 또 다른 명칭인 것이다!! 특히 본글의 저자는 앞에다 <Evil>을 첨가함으로써 이 집단이 바로 <뱀의 씨>임을 보여준 것이다!! 이처럼 성경기록이 아니면, 이들의 살인집단의 정체는 밝혀질 수 없을 것이다!! 마지막 때에 이르니, 그 동안 숨겨져 왔던 이 집단이 밝히 드러나고 만 것임을 깨달아야 할 것이다. 이로써 세계역사서는 다시 수정되어야 할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악한 집단의 행태를 언급하지 않는 역사가들은(알든 모르 위 이미지가 보여주듯
예호바 앞에 <8화>(八禍)를 일으키는 '위선자'임을 깨달아야 할 것이다.

<슈퍼문>(SUPER MOON)에 <블랙 스완 이벤트>(BLACK SWAN EVENT)일까??

'슈퍼문'이란 보름달 또는 신월(초승달)이 가장 커 보이는 현상을 말한다. 특히, 보름달이 가장 크게 보이는 경우를 말한다.

성경적으로, '넘는(逾越節/유월절)을 시작으로, 초기 크리스투인들은 <고난주간/수난주간>(Holy Week)이라 불리는 <부활사건>을 기억하는 한 주간의 행사를 가졌다.

(역자주/최초 한글성경 번역자이신 '존 로스'(John Ross) 선교사는 헬라원어 'pashcha'(파슈카/passover)를 '유월절'(중국어 번역)이 아닌 '넘는절'(순수 한글)로 번역하였다!!)

초기 크리스투교의 역사가인 <성도 루카>는  <크리스투의 부활>은 많은 '무오류'(
INFALLIBL) 증거들을 근거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말하였다:

To whom also he shewed himself alive after his passion by many infallible proofs, being seen of them forty days, and speaking of the things pertaining to the kingdom of God. (Acts 1:3, King James Version).

그분이 고난을 받으시고 난 후, 그분이 많은 믿을 수 있는(무오한) 증거들을 통해서 자신이 살아있음을 그들(제자들)에게 보여주셨도다. 그분이 사십일 한 기간 동안 그들에게 나타나셨고, 그분이 예호바의 그 왕국을 전하셨도다. (사도행적 1:3, 예호슈아증언, 정재선역)

(역자주/초기 신언약의 사본들 속에는 '고대 히브리어'(Paleo Hebrew)인 <예호바'(YHVH)를 사용하였다.)


<라틴불가따역>을 번역한 '제롬'(
Jerome)이 '믿을 수 있는'(INFALLIBL/무오한) 용어를 빼 버렸는데...그렇지만 교황들은 자신들이 '무오함'을 선언하는데 전혀 양심의 가책을 느끼지 않는다:

To whom also he shewed himself alive after his passion, by many proofs, for forty days appearing to them, and speaking of the kingdom of God. (Acts 1:3, Latin Vulgate Version).

많은 증거들을 통해서, 그분이 고난받으신 후에 자신이 살아있음을 그들에게 보여주셨으니, 사십일 동안 그들에게 보여주셨고, 하나님의 그 왕국에 대하여 전하셨도다. (사도행적 1:3, 라틴불가따, 정재선역)


모세의 <그 날들>의 이후로, 이스라엘인들은
<7일간 유월절/무교절>(a 7-day Passover/Feast of Unleavened Bread)을 지켰다. 본 '7일간' 명절은 보름달 유월절과 더불어 시작되었고, 애굽(이집트)의 노예로부터의 탈출(출애굽)을 기념하였다.

본 연례 대축제는 예호슈아 크리스투의 '죽은자들 속으로부터' 부활하심으로 성취되었다: (역자주='죽은자들 속으로부터'/'아프 톤 네크론'/from the dead) <필독부활자료/자세히보기>:

And it came to pass about eight days after these sayings, he (JOSHUA) took Peter and John and James, and went up into a mountain to pray. And as he prayed, the fashion of his countenance was altered, and his raiment was white and glistering. And, behold, there talked with him two men, which were Moses and Elijah: Who appeared in glory, and spake of his decease(departure=EXODUS) which he should accomplish at Jerusalem. (Luke 9:28-31, King James Version).

이 말씀들을 하신 후 약 팔 일째 되었을 때, 그분(예호슈아님)이 베드로와 요한과 야고보를 취하셨고, 기도하시러 한 산 속으로 올라가셨다. 그리고 그분이 기도하실 때, 그분의 용모가 변하였고, 그분의 옷은 희고 빛이 나고 있었다. 그런데, 보라, 두 사람이 그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그들이 바로 모세와 엘리야더라. 영광 안에 나타난 그들은 예루살렘에서 이루시려고 그분의 죽으심(떠나심/탈출)에 관하여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루가복음 9:28-31, 예호슈아유언 정재선역).


영어의 '떠나심'(departure)는 헬라원어 '엑소도스'(exodos)에서 유래되었고, 여기에서 영어의 'exit'(출구) 혹은 'departing'(떠남)이 파생되었다.

해(
SUN)와 달(MOON)은 예호바의 무오한 시계의 두 침(針)이요, 본 진실을 무시하는 여하한의 월력도 절대 무익한 것이다.

2015년에 라틴교회와 정교회는 같은 날에 크리스투의 부활을 기념하게 된다: 4월 20일 바로 이 날은 '아돌프 히틀러'의 생일(1889년 4월 20일)이다!! 이 날짜는 틀린 것이었고, 양교회는 로마황제 콘스탄틴에 의해 세워진 것이다.

따라서 변질된 '그레고리 책력'(Gregorian Calenda) 혹은 '율리우스력'(Julian Calenda)에 기준하지 않은 정확한 2015년의 <넘는절>(유월절)과 <부활절>은 다음과 같이 요약된다. 단 서구에는 우리 보다 1일이 늦어진다:

날짜(서구날짜)

사건

3월 20일

춘분(Vernal equinox). 해가 적도(赤道)에 들어서기 때문에 낮과 밤의 길이가 동일하다.

3월 20일

넘는절/부활절의 초승달은 춘분 직후에 뜬다.

4월 4일

넘는절/부활절의 보름달(만월)은 4월 4일에 뜬다.


<크리스투의 부활>(The Resurrection of Christu)은 애굽(이집트)으로부터 탈출(출애굽)의 성취요, 그 세상의 그 마지막 때에 부활의 한 전형(典型)인 것이다:

For as in Adam all die, even so in Christ shall all be made alive.
But every man in his own order:
Christ the firstfruits; afterward they that are Christ's at his coming. Then cometh the end, when he shall have delivered up the kingdom to God, even the Father; when he shall have put down all rule and all authority and power.
(I Corinthians 15:22-24, King James Version).

이는 아담 안에서 모든 사람이 죽은 것 같이 크리스투 안에서 모든 사람을 살게 하려 함이라. 그러나 각자 자기의 서열대로 되리니 크리스투가 첫열매들이요, 그 다음은 크리스투께서 오실 때 그 분께 속한 사람들이라. 그후에는 끝이 오리니 주께서 모든 정사와 모든 권세와 능력을 폐하시고, 그 왕국을 하나님, 곧 아버지께 바칠 때라. (코린도전서 15:22-24, 예호슈아유언, 화중광야역).


이 <대사건>에 대하여 아무런 일자가 제시되지 않았는데, 깊이 상고하는 자들에게는 많은 암시들이 주어진다:

For my husband is not at home, he is gone a very long journey. He took with him a bag of money: he will return home the day of the full moon. (Proverbs 7:19-20, Latin Vulgate version).

실로 나의 남편이 집에 없음이니, 그가 아주 먼 여정을 떠났도다. 그가 한 돈주머니를 가지고 있도다. 그가 보름(만월)이 되는 그 날에 집에 돌아 오겠도다. (잠언 7:19-20, 라틴불가따, 정재선역).


'제롬'은 <올드라틴역>(Old Latin)(역자주=성경의 두 뿌리에서 '안티오크계열의 보존된 성경'이다)으로부터 본 구절을 정확하게 필사하였으니 <자세히보기>, 이는 히브리원어 '케세'(kehseh)가 '보름달/만월'(full moon)을 의미하기 때문인데 반하여, 대부분의 번역본들은 '그가(남편이) 정해진 때에 돌아올 것이다'(He will comc back at the at appointed time)라고 변질시켜 놓았다.

예호바의 그 아들이신 '예호슈아'는 자신의 비유들 가운데 하나를 통해서 축어적(逐語的)으로 인용하셨다:

For the Son of Man is as a man taking a far journey, who left his house, and gave authority to his servants, and to every man his work, and commanded the porter to watch. (Mark 13:34, King James Version).

이는 인류의 아들은 짐을 떠나 여행길에 오른 사람과 같도다. 그는 자기 종들에게 감독권을 주었고, 각자에게 일을 맡겼고, 문지기에게는 깨어 지키라고 지시하였음과 같도다. (마르코복음 13:34, 예호슈아증언, 정재선역).


다음은 세계 6000년 역사 속에 성취되었고, 앞으로 마지막으로 성취될 <3대 사건>이다:

주전 1537년 보름달
Full Moon 1537 B.C.

주후 30년 보름달
Full moon 30 AD.

주후 20??년 보름달
Full Moon 20??

애굽으로부터 탈출(출애굽)
Exodus from Egypt

크리스투의 부활
Resurrection of Christu

크리스투의 다시오심
Return of Christu


이 때문에 바티칸과 이슬람이 보름달의 밝은 밤을
증오하는 이유인 것이다!!

[부록] 2014년 '넘는절/부활절' 연도와 날짜가 맞는지 알고 싶습니다/김동기 ㅡ '넘는절/부활절'의 정확한 날짜는 이렇게 산출해야 성경적입니다!! <자세히보기>


인류 역사상 '글로벌 오컬트 지도층'은 자신들의 '모략들'을 우주쇼라는 별칭을 지닌 '천상의 사건들'(天文現象/天象)과 연결시켜 왔기 때문에, 이번의 탈출용 '블랙 스완 이벤트'(BLACK SWAN EVENT)는 3월 20일의 <슈퍼문>(SUPER MOON)과 <일식>(SOLAR ECLIPSE))과 연관될 것이라는 신중한 가능성(??)이 제시되고 있다. 필자의 사견이지만, 왠지 영국의 <윌리암> 왕세손과 독일의 <메르켈> 총리의 일본 방문이 뭔가 심상치 않은 <코드化>가 입맞춤되진 않았나(??) 염려가 앞서기에 감히 이 글을 올리게 되었으니...곡해치 마시고 깨어서 근신하며 기도하기에 게을리하지 마시기를 바란다!! 우리 주변의 상황이 이럴진데...누굴 믿겠는가?? 판단은 개인에게 달린 것이다!! 샬롬!! <2015.3.11/깊은 밤>

4:8Howbeit then, when ye knew not God, ye did service unto them which by nature are no gods. 4:9But now, after that ye have known God, or rather are known of God, how turn ye again to the weak and beggarly elements, whereunto ye desire again to be in bondage? 4:10Ye observe days, and months, and times, and years. 4:11I am afraid of you, lest I have bestowed upon you labour in vain. 4:12Brethren, I beseech you, be as Iam; for I am as ye are: ye have not injured me at all.(Galatians 4:8-12, King James Version)

4:8그럼에도 너희가 예호바를 알지 못하였을 때는, 너희가 존재하지도 않는 알로헤(신들)의 종들이었도다. 4:9그러나 지금은 너희가 예호바를 알아왔고, 아니 오히려 예호바에게 알려졌 왔으니, 너희가 어찌하여 약하고 천한 초등학문에로 다시 돌아가서 다시 종들이 될 수 있기를 원하는 것이냐? 4:10너희는 정성껏 로마의 날들과 달들과 절기들과 해들을 지키는도다. 4:11이에 내가 너희를 염려함이니, 이는 너희가 애쓴 그 수고가 헛될까 두려워함이도다. 4:12형제들아, 내가 너희에게 간청하노니, 너희는 나 같이 되라, 이는 나도 너희와 같이 된 적이 있었음이요, 너희가 나를 해롭게 하지 않았음이도다. (갈라티아서 4:8-12, 예호슈아유언 정재선역)

 
 
<Created/20150310> <Updated/20150311>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