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개혁대특집]

예호바의 그 말씀으로 돌아가자!!
Return To The Word Of YEHOVAH!!

정리/ 정재선 목회자

[나라의 혼난을 속히 안정에로 정립하려면] 일본 '니치렌'(日連) 성사의 예언처럼, 말법시대(末法時代)에는 <정법>(正法) 곧 <법화경>(法華經) 안으로 들어와야 살아남는다고 전한다!! 따라서 성경은 이를 <에피 카도쉬> 시대에서 <엔 크리스투> 시대에로 바뀐다고 가르친다!! 이를 뒷받침 해주는 천지지변이 끊이지 않고 있으니, 바로 '지축'(地軸)의 기울기가 종전의 '24도에서 23도'로 바뀌었다는 2015년 가을 미국 NASA의 공식발표의 진실을 깨달아야 한다!! 최근에 특히 2016년에 한반도 안에서 일고 있는 지각변동(예:경주 지진)...절대 방심해서는 안 될 것이다. 지금 우리 한반도 안에 <라스푸틴>이 발현하여, 전국을 혼돈 속으로 빠져들게 하고 있다!! 이 <라스푸틴>의 후예들은 오는 11월 12일(토요일)에 국가전복의 기점으로 총공격을 준비중에 있다!! 자칫 '대한민국 70년' 존립 자체가 '무너뜨려질 위기'(??)에 놓인 것이다! 모든 일을 제쳐 놓고서라도, 우리 모두 '한마음'으로 예호바 앞에 나와 <민족적회개>(NATIONAL REPENTANCE)를 일으켜야 한다. 지금 이 강토 전역에서 일고 있는 '대혼난'을 막으려면...샬롬!! <2016.11.2/늦은오후>


[우선필독자료] 종교개혁가 마틴 루터 (Luther As Reformer) <자세히보기>
 

종교개혁은 1517년 10월 31일에 시작되었다. 독일 수도사 '카도쉬'(성도) 마틴 루터(Martin Luther/1483.11.10-1546.2.18)가 자신의 95개 조항의 반박문을 독일 베텐베르크 소재 궁정교회에 내걸었다. 이것은 지난 1000년 사건 중에서 가장 위대한 사건의 하나였던 것이다.

'카도쉬'(성도) 마틴은 헬라어성경과 헤브라이어성경에서 독일어로 번역하였다. 이어서 유럽의 모든 국가들이 그의 번역을 따라서 자국어들로 번역하기에 이르렀다. 게다가 역사상 최초로 발명된 인쇄기로 인하여 '예호바의 그 말씀'(THE WORD OF YEHOVAH)이 인쇄되었고, 유럽 전역의 모든 사람들이 성경을 읽게 되었다.

1520년에, '카도쉬(성도) 마틴 루터는 <교중의 바빌론 사로잡힘>(The Babylonian Captivity Of The Church)이라는 제하의 책을 발행하였다. <마틴 루터의 시대와 생애/자세히보기>.  주전 457년에 유태인들의 바빌론포로가 끝남으로써, 이스라엘의 '다시태어남'이 시작되었고, '그 메시야 예호슈아'의 첫 번째 오심으로 490년 주기가 시작되었던 것이다. 따라서 1517년에 <교중의 바빌론 사로잡힘>의 종말은 <다비드의 장막>(The Tabernacle Of David)을 재건하기에 이르렀고, 이것은 <크리스투의 다시오심>(The Second Coming Of CHRISTU)과 고대와 현대 '이스라엘'(오늘의 '이스라엘국가'가 아님)을 대적하여 싸운 자들 모두에게 <심판의 그날>(The Day Of Judgment)이 예비된 카운트다운이 시작된 것이다.
<2016.11.5/오후>

[프로로그]

다가오는 2017년은 1517년 종교개혁이일어난지 500주년이 되는 것이다. 그렇지만, 본 필자는 <예호바의 그 말씀>인 <성경>이 쓰여진 그 시대들과 사건들을 추적할 것이다. 곧 1517년을 중심으로 그 전후에 이루어진 사건들이 끼친 상호작용과 그 영향을 살펴벌 것이다.

한편, 1517년과 2017년을 중심으로 '승리의 아크'(Triumphal Arch)를 세우는 것은 하나의 대과오(大過誤)인 것이다.

개혁이란 무엇을 의미하는가?? 그것은 단순히 마틴 루터의 1517년에 시작된 것이 아니었고, 다가오는 2017년에 끝나는 것도 아닐 것이다. '주 예호슈아 크리스투의 다시오심'에는 항상 예외가 존재해 왔기 때문일 것이다.

군사 비행사들은 소위 '목표물 집착'이라 불리는 위험성들을 피하는 법을 배운다. 이는 그 목표물 안에 잠겨있게 되면 그 비행사들은 모든 위치 감각을 상실하여, 그 목표물 속으로 비행하게 된다는 뜻이다. 마찬가지로 '1517 집착'(1517 Fixation)은 '종교개혁'을 이해하는 그 방법(길)이 아니라는 것이다. 우리가 비행 할 때에 우리가 비행중인 환경을 살펴보려면, '네비게이션과 신학적이고 역사적이고 지정학적인 지도들이 필요한 것이다. 이는 '종교개혁'을 살펴봄에도 같은 원리와 조치가 되는 것이다.

<기록된 예호바의 그 말씀인 성경>은 '카도쉬(성숨)의 사역을 통하여 엘로힘의 목적이 기록된, 곧 구속(救贖) 뿐만 아니라 개혁(改革)의 도구인 것이다.

 
 
<계속됩니다...>
 
 
 
<Created/20161102> <Updated/20161105>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