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중광야 찬송가산책] 2014년부터 한반도 안에는 <동성애 물결>이 넘쳐날 것이다...프랑스 <칸영화제> 출품 작품이 국내 상영하는데는 보통 1년이 걸렸는데...어찌된 영문인지...2013년에는 5개월 당겨졌고...오는 12월에는 '가증함'의 <10대 동성애> 작품들이 밀려들어 온다는데...도대체 대한민국의 배는 지금 어디로 향하고 있는가...교회들이 '잠들어 있음'을 여실히 보여주는 흐름이다!! '주님, 지금 여기에 계시나이까??'

금관의 예수

정리/ 정재선 목회자

태양도 빛을 잃어 저 캄캄한 거리...2013.11.28일, 혜성 아이손의 태양 접근...앞으로 과연 지구로 접근할까?? 지구로 접근하는 날...지구는 3일간 암흑 속에 갇혀 온가지 재앙들이 일어난다는데...

Immediately after the tribulation of those days shall the sun be darkened, and the moon shall not give her light, and the stars shall fall from heaven, and the powers of the heavens shall be shaken:
(Matthew 24:29, King James Version).

환난의 그 때(헤메라)가 지난 후 즉시, 해가 어두워 질 것이고, 달이 자기 빛을 내지 못할 것이고, 유성(流星)들이 그 하늘로부터 떨어질 것이요, 그 하늘들의 고유권(固有權)이 흔들릴 것이다.
(마태오복음 24:29, 예슈아증언 화중광야역)

◆[이미지/화중광야제작 제공] <악보>(인천만수교회/1991) (화중광야 소장). [BGM] 곡목/금관의 예수 ㅡ 작사작곡노래/김민기(1973) ㅡ '김민기 구원이 없던 시대를 위로했던 그의 노래는 이제 어디로 가고 있는가!!' <멘트/KBS다큐 녹음> (화중광야제공). 유신 말기의 또 하나의 저항정신 곧 검열을 피하고자 가요곡을 찬송가곡으로 위장한 것이 오히려 히트곡으로 번져...<화중광야>는 이 곡을 다시 리메이크 하고자 기도중이다...필자는 1992년 제주도 지교회 창립예배를 마치고, 상경중에 부산 지교회에 들렸을 때, 일행 중 '정영숙' 교수님이 특송을 불렀을 때...너무 감동을 받았던 성가곡이다!! 좋은 솔리스트가 <화중광야>의 새앨범 작업에 참여해주리라 믿으면서...이 곡을 올린다. 샬롬!! <2013.11.29/아침>.

 

<Created/20131129> <Updated/20131129>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