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중광야 眞理把持] 복음선교시대의 마지막 때 '마르크스주의자들'이 득세하는데는 성경적으로 얼마든지 풀어질 수 있다!!...

누가 당선되든...미국은 지금 대통령 '선택의 환상' 속에 빠져 들었다??

정리/ 목회자 정재선

본 글을 '부랴부랴' 올리는 것은...이번 미국의 대선의 결과가 우리의 2012년 12월 대선에도 직간접으로 영향을 줄 것으로 판단되었으며...만일 미국이 민주당이 재집권한다면...이는 '마르크스주의'(공산주의) 파지자(把持者)들이 신승함이요, 만일 공화당이 패배한다면, 부시 전 대통령을 중심으로 한 '네오콘'(신보수주의자들)의 패배로서, 이는 곧 <뉴월드오더>(신세계질서)가 이미 붕괴되었음을 입증해 준 것임을 주지해야 할 것이다.

◆2012.11.7. 오후 12:05(한국시간 현재) 미국 대선 득표결과 현황. 이 시간까지 공화당의 '롬니' 후보가 민주당의 '오바마' 후보를 앞지르고 있는 것으로 보여주고 있다!!
(이미지/CNN이미지 캡처) <화중광야 제공>.

◆2012.11.7. 오후 13:05(한국시간 현재) 미국 대선 득표결과 현황. 약 1시간 후에는  민주당의 '오바마' 후보가 공화당의 '롬니' 후보를 앞지르고 있는 것으로 보여주고 있다!!
(이미지/CNN이미지 캡처) <화중광야 제공>.


◆2012.11.7. 오후 13:35(한국시간 현재) 미국 대선 득표결과 현황. 약 30분 후에는  민주당의 '오바마' 후보가 공화당의 '롬니' 후보를 이기고서 '재선에 성공'(wins re-election)하였다는 '브레이킹 뉴스'가 올라와 있다!! (이미지/CNN이미지 캡처) <화중광야 제공>.


역대 대선 중에 '당선 가능성 예측'이 명확하게 드러나지 않았던 미국의 2012년 대선의 흐름이...대한민국의 2012년 대선에도 직간접으로 커다란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판단된다!! <이미지/자세히보기>.


자신의 친부(親父)까지 속여가면서...대통령이 된들...이게 어찌 인류도덕이 제대로 존재하는 나라인가...오직 중산층을 파괴할 목적으로 '제조된'(manufacturing) 꼭두각시에 불과하도다.

미국의 선거를 통제(주도=돈과 미디어 장악)하는 유태인들의 동향을 보면...거의 이런 추세로 기울어지고 있다. 특히 'AIPAC'은 오바마의 '이스라엘국가'에 의한 'unbreakable bondage'에 찬사를 보내고 있다. 그리고 'American Jewish Committee'가 최근에 유태인들에게 실시한 여론조사결과에 의하면 65:24로 롬니 후보 보다는 오바마 후보를 더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이다. (2012.11.7/아침8:08)

그렇다면...결론은 이미 나와 있는 셈이 아니겠는가?? <How The Jews Control Elections /자세히보기>. (2012.11.7/오전 11:45)


[오바마의 친부는 공산당 마르크스주의자였다!!]

◆4년전(2008년) '칼케니' 형제님은 오바마 대통령의 친부가 '프랭크 마샬 데이비스'(사진 오른쪽임을 공개하였다. <ReformationOnline/자세히보기>. 왼쪽 하단의 사진은 가짜 아버지로 드러난 것이다!! 그런데 최근에 대선을 앞두고 오바마의 정체가 하나하나씩 밝혀지고 있다. <이미지제공/DDees.com>.


1. 오바마의 친부(親父) ㅡ Dreams from My Real Father: A Story of Reds and Deception <동영상/자세히보기>.

2. [화중광야구국캠페인 - 작은불꽃 26] 지금은 <한민족역사>가 제자리로 돌아올 때이다!! <자세히보기>.

 

<Created/20121106> <Updated/20121107>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