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중광야 소리없는 기근] <뉴월드오더>의 가면 <글로벌화>의 첨병대인 <UN 21아젠다>대로 척척 진행 중인 <인구말살공작>의 현장을 보시라!!

글/ 정재선 목회자


세계 곡물시장의 기지 미국 전역이 가뭄에 죽어가고 있다!!

미국 전역이 혹심한 가뭄에 타들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세계인들은 극심한 곡물가 인상에 고통을 받을 전망이다. 2012년 휴가는 반납하시고...부지런히 비상식량 비축해 두시라...나중에 후회마시고...
<
자세히보기>.


조만간 비가 오지 않으면 곡식 30-40% 생산량 감소!! <자세히보기>.

이 현상이 과연 예호바 하나님의 징계인가 아니면 인간의 조작극인가?? 그 해답은 성경기록들 속에 있으니...성경을 부지런히 읽어보시고 살펴보시기를 부탁드린다!!

1:8너희가 그분(예슈아 크리스투)를 보아오진 못했지만, 너희는 그분을 사랑한다. 그리고 그분의 믿음 안에서 너희가 큰 기쁨과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찬양을 파지(把持)하노니, 1:9이는 너희가 너희 믿음에 대한 보상(상급) 곧 영존하는 생명을 받을 수 있도록 함이요, 1:10그 선지자들(구언약시대)이 너희에게 전해지기로 된 그 은혜에 관하여 예언하고 있었을 때 열심히 조사하였던 바로 그 영원한 생명이로다. 1:11그 선지자들의 속에 거주하던 그 메시야의 그 영이 그분의 예언된 고난과 그 뒤에 다가올 그 영광을 증거하고 계실 때, 그들은 그 정확한 시기(카이로스)를 열심히 밝혀내려고 애를 썼도다. 1:12그리하여 그들이 살펴보았던 모든 일(구언약의 기록된 말씀)이 그들에게 밝히 드러났으니, 이는 그들이 자신들을 위하여 열심히 조사하고 있었음이 아니요, 그들이 바로 우리를 위하여 그러한 일들(구언약의 기록된 말씀들)을 예언하고 있었던 것이요, 곧 하늘로부터 보내주신 그 성령님을 통해서 복음(좋은소식)을 선포해 왔던 자들을 통하여 이제 너희에게 밝히 드러난 그 일들(구언약의 기록된 말씀들)로서, 이는 그 영적 사자들도 살펴보기를 간절히 바라던 일들(구언약의 기록된 말씀들)이도다. (페트로스전서 1:8-12, 예슈아유언 화중광야역).


위 성경기록의 대상은 누구인가?? <구언약시대>의 선지자들도 아니요, 영적 사자들(천사들)도 아니었다. 바로 마지막 때에 <에슈아 메시야>의 다시오심의 그 정확한 시기(카이로스 안에서) 깨닫도록 허락된 <너희들> 곧 <참십일조들>에게 밝히 드러난 예호바 하나님의 주권적 의지의 완성됨으로서 <종말의 구원의 파노라마>인 것이다!! 성도 페트로스(베드로)가 전하는 본 구절이 <요안계시록> 마무리번역 중에 반드시 풀어져야 할 가교역할의 성경기록인 것이다!! 필자는 현재 이 부분의 풀이를 보완하고 있기 때문에 <요안계시록 6장> 번역을 착수하지 못하고 있음을 밝혀드린다. 이 작업이 마쳐지는대로 착수할 것이다.


참고로, <구언약>에서의 '목자'는 백성의 '통치자/지도자'를 통칭하였다. 오늘의 자칭 '엘리트'라고 하는  <1%>에 해당된다. 이들의 종말이 다가옴은 <요안계시록 17-18장> 마무리 번역에서 심도있게 다룰 것이다.

지금은 '한민족 정기'를 회복해야 할 때이다!!

왜 필자는 귀한 성경번역 시간을 빼앗겨 가면서...이토록 간구하는 것일까?? 여기에는 필자 개인의 어떠한 '이득권'이 100%도 없음을 알려드리는 바이다. 성경을 마무리 번역하다 보니...어쩌면 성경 속에 예언된 그 구절구절 마다 우리 '한민족자화상'(桓民族自畵像)이 훤하게 보이길래...이를 혼자만 간직하고 두기엔 너무 '양심'이 허락치 않아...이 삼복 더위에...이리도 <호소함>이니...부디 귀담아 들으시길 부탁드린다. 샬롬. <2012.7.12/깊은 밤>


[필독관련자료 ㅡ 미국 극심한 가뭄으로 세계 곡물가 치솟을 징조들 예견]

1. Midwest Drought Slashes Corn Estimate, Shocks Markets <20120713/자세히보기>.

2. US Drought Will Likely Push Food Prices Way Up <20120713/자세히보기>.

 
<Created/20120712> <Updated/20120712><20120713>
이 게시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