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중광야 - 소리없는 기근]

이것이 '기후변화'의 대사기극이다!!

정리/ 정재선 목회자


수 년 전에 한 동안 '기후온난화' 때문에 '폭염/폭우/폭설'이라고 대사기 치더니...

한 겨울인데도 기후가 영상 32도!! 도무지 믿어지지 않는 현장!!

이 바람에 우리는 봄인데도 이리도 날씨가 영상/영하 곤두박질하나 보다!!

<90 Degrees in Winter: This Is What Climate Change Looks Like/자세히보기>

<네티즌 댓글> One other thing too...look up agenda 21 and see the call for control over people in a communistic clamp down at every level. Energy ...food...water...education...and private property use all must be controlled according to this UN document.

다른 것도 마찬가지지요...'UN 아젠다21'을 보세요. 각계 각층에 하나의 공산주의적 단속하에 사람들을 통제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에너지...식품...물...교육...그리고 사유재산 등 모든 것이 'UN 아젠다21'에 따라 통제받고 있습니다.

Any thing that is called 'smart or sustainable' is the  wording that means agenda 21. Associate it with top down command economies and you get the picture.

'스마트 혹은 생존(서바이블)로 불리는 모든 용어는 'UN 아젠다21'을 의미하는 유행어입니다.
상의하달식(上意下達式) 명령의 경제와 연관시켜 보면, 그 전모를 알게 됩니다. 

Problem is...top down doesn't work too well.

문제는...
상의하달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기 때문이지요.


<해답> 성경기록에 그 해답이 있다!!:

    24:9그들이(구언약의 어부들/신언약의 파리새파인들/오늘의 정치인들, 경제인들)이 너희를 고난받고 죽도록 넘겨줄 것이요, 너희가 나의 이름(예슈아)으로 인하여 모든 민족들에게 미움을 받을 것이다. 24:10그리하면 많은 사람들이 (그 좋은 소식으로부터) 떨어져 나갈(네필림化/창세기 6:4성취) 것이요, 자기들끼리 미워할 것이고, 자기들끼리 배반할 것이다.  24:11많은 거짓 예언자들이 나타날 것이요, 그들이 많은 사람들을 미혹할 것이다. 24:12율법의 무지가 성행함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랑이 쇠퇴할 것이다. 24:13그러나 그 끝까지 견뎌내는 자는 누구든지 영원한 생명을 얻을 것이다. 24:14그 왕국에 관한 이 좋은 소식이 모든 민족에게 하나의 증거로서 온 세상을 통하여 선포될 것이요, 그제서야 그 끝이 이를 것이다. (마태오복음 24:9-14, 예호슈아증언 화중광야역)


 
<Created/20120322> <Updated/20120322>
이 게시물을..